'슈퍼노바 페스티벌', 현아&던-MFBTY 세트리스트 일부 공개..'레전드 무대 선보인다'
'슈퍼노바 페스티벌', 현아&던-MFBTY 세트리스트 일부 공개..'레전드 무대 선보인다'
  • 승인 2022.06.3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아&던과 MFBTY가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 '히트곡 퍼레이드'로 화끈하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 측은 오늘(30일) 현아&던과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의 세트리스트를 일부 공개하며 축제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현아&던은 오는 7월 3일(일)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 'PING PONG'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또한 이들은 각각 'I'm Not Cool'과 '머니' 등의 솔로 곡까지 선보인단 후문이다. 특히 현아&던은 '섹시의 아이콘'으로서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 매혹적인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MFBTY는 '힙합계의 레전드'다운 압도적인 무대들을 선사한다. 'Sweet Dream'과 'ANGEL' 이외에 '몬스터' 그리고 '검은 행복' 등의 개인 공연까지 준비하는 것. 매번 화끈한 무대매너로 화제를 모았던 MFBTY인 만큼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 펼쳐질 이들의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에서는 현아&던과 MFBTY의 공연 이후 래퍼 DaBaby와 24KGoldn가 메인 무대를 장식한다. 24KGoldn은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를 통해 국내 최초로 내한 공연을 진행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슈퍼노바 페스티벌 2022'는 오는 7월 2일(토)과 3일(일) 양 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보조운동장)에서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