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나의 해방일지' 구씨 추억 "나눌수록 생생한 기억, 전율 돋아"...차이나는 밤샘토크 출연
손석구, '나의 해방일지' 구씨 추억 "나눌수록 생생한 기억, 전율 돋아"...차이나는 밤샘토크 출연
  • 승인 2022.06.2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석구SNS
사진=손석구SNS

배우 손석구가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속 '구씨'를 추억하며 감격했다.

손석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JTBC 신예리 국장님과 '밤샘토크'라는 채널에서 '나의 해방일지'와 '구씨'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왔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벌써 추억이 되어가는 줄 알았는데 나눌수록 생생해지는 기억에 몇 번이고 전율이 돋았다"며 깊은 여운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손석구는 "오늘 저녁 8시 유튜브 밤샘토크에서 우리 같이 해방 타임~"이라며 홍보요정으로 분해 시청을 독려하기도.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구씨앓이 신드롬을 양산한 '나의 해방일지'속 구씨 손석구의 모습이 담겨 팬심을 뜨겁게 했다.

한편, JTBC '차이나는 밤샘토크'는 신예리 JTBC 보도제작국장이 각 분야의 유명인들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프로그램. 유튜브 채널 '차이나는 클라스'에 에피소드1이 공개된 상태다. 

손석구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의 '구씨'와 영화 '범죄도시2' 속 '강해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