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나의 계절에게’, DKZ 재찬→김노진 ‘시맨틱 에러’ 출연진 재회
왓챠 ‘나의 계절에게’, DKZ 재찬→김노진 ‘시맨틱 에러’ 출연진 재회
  • 승인 2022.06.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왓챠
사진=왓챠

왓챠의 오리지널 예능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이 오늘 오후 5시 왓챠에서 공개된다.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은 ‘내 인생의 봄날은?’이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출연진들이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는 모습을 담는 계절 테마의 숏폼 힐링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 첫 시작은 ‘시맨틱 에러’ 주인공 ‘추상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가장 주목받는 배우로 떠오른 박재찬. 인생의 봄날을 맞이했지만, 쏟아지는 관심과 계속되는 일정으로 인해 막상 봄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 그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명상, 요리 등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시맨틱 에러’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류지혜' 역의 김노진, ‘최유나’ 역의 송지오도 프로그램 출연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감성적인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인기를 얻은 왓챠 오리지널 미식 여행 리얼리티 ‘조인 마이 테이블’ 제작진이 연출을 맡아, 출연진들의 내면과 스토리를 더욱 섬세하고 깊숙이 표현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

‘나의 계절에게: 봄, 박재찬 편'은 오늘 공개 후 매주 수요일 1편씩 총 3편이 왓챠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