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러비와의 열애설 부인 "음악적 동료로 서로의 활동 응원하는 사이일 뿐"
갓세븐 영재, 러비와의 열애설 부인 "음악적 동료로 서로의 활동 응원하는 사이일 뿐"
  • 승인 2022.06.27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갓세븐 영재 SNS
사진=갓세븐 영재 SNS

그룹 갓세븐 영재가 가수 러비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27일 "영재와 가수 러비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며 "두 사람은 음악적 동료로 각자의 앨범에 참여했던 만큼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중"이라며 선을 그었다"고 반박했다.

이날 한 매체는 '영재와 러비가 1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지난달 발매된 갓세븐의 미니 12집 '갓세븐(GOT7)'의 수록곡 '드라이브 미 투 더 문(Drive Me To The Moon)'을 함께 작사했으며, 영재도 러비의 곡 '우린 서둘러'의 작사·작곡·피처링에 참여해 사랑을 속삭이는 내용을 담았다는 것. 또한 영재가 약 1년 5개월만에 완전체로 팬들을 만나는 '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GOT7 HOMECOMING 2022 FanCon)'에 러비를 초대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재는 지난 2014년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했다. 지난 21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슈가(SUGAR)'를 발매했다. 러비는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돌려줘'로 데뷔했으며 유명 작곡가 브라더수의 여동생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