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 흉기 피습, 전날에도 남편에 협박당해 “극단적 선택 하겠다”
40대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 흉기 피습, 전날에도 남편에 협박당해 “극단적 선택 하겠다”
  • 승인 2022.06.16 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뉴스 캡처
사진=SBS 뉴스 캡처

 

40대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가 남편이 휘두른 흉기에 수차례 찔리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해당 범행이 벌어지기 전날 밤에도 이 여성이 경찰에 3번이나 도움을 요청한 사실이 밝혀졌다.

16일 이데일리는 지난 15일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여배우 A씨가 피습을 당하기 하루 전인 지난 13일 밤 남편 B씨가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A씨의 집에 찾아와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A씨는 자정쯤 경찰에 연락해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신고했고,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B씨를 집에서 나가게 한 뒤 접근금지 명령을 내렸다.

하지만 A씨는 B씨가 전화를 걸어 “극단적 선택을 하겠다”고 협박하는 바람에 다시 경찰에 연락할 수밖에 없었다.

관할 지구대가 출동해 B씨를 찾으러 다니는 사이, B씨는 A씨의 집으로 돌아가 현관문을 열려고 시도했다.

이에 A씨는 112에 또 한 번 도움을 요청했다.

그러나 현장을 본 경찰은 “직접 피해가 없다”며 조치를 취하지 않은 채 돌아가고 말았다.

이후 B씨는 길거리에서 극단적 선택을 했고, 새벽 2시께 다리에 피를 흘리고 있는 B씨를 발견한 경찰이 그를 병원으로 호송했다.

모친과 병원에 있던 B씨는 A씨와 딸이 등교를 위해 밖을 나가는 틈을 노려 다시 A씨의 자택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흉기를 휘둘렀다.

A씨는 목 부위에 상처를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경찰은 사건 경위를 조사한 뒤 B씨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