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스파클링 비주얼 완성
woo!ah!(우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스파클링 비주얼 완성
  • 승인 2022.05.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의 스파클링 비주얼이 담긴 2가지 버전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woo!ah!(우아!)는 지난 27일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JOY'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를 착용한 나나가 '와우!(팬덤명)'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우아함을 뽐내는 우연, 귀여움을 강조한 소라, 빛나는 미소로 팬들을 웃음짓게 하는 민서, 도도함이 돋보이는 루시 등 다른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도 함께 오픈됐다.

또 다음날에는 다섯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클로즈업 콘셉트 포토 다섯 장이 시건을 강탈했다.

woo!ah!(우아!)는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분위기를 발산했고,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엣지 있는 눈빛으로 woo!ah!(우아!)만의 아우라를 보여줬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서 멤버들은 톡톡 튀는 탄산을 연상시키는 스파클링 비주얼을 완성했다"라며 "눈이 시원해지는 비주얼과 woo!ah!(우아!)만의 상큼한 청량미를 마음껏 즐겨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6월 9일, 약 5개월 만의 컴백을 알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JOY'를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