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원X스텔라장, '라이크 어 다이아몬드' 티저 화제.."착하지 않은 거 해볼까"
강혜원X스텔라장, '라이크 어 다이아몬드' 티저 화제.."착하지 않은 거 해볼까"
  • 승인 2022.05.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혜원이 '시크한 아우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강혜원이 스텔라장과 함께하는 새 디지털 싱글 'Like a Diamond'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티저 이미지는 모노톤의 배경 아래 필름을 연상케 하는 테두리가 독특함을 더했다. 특히 강혜원은 티저 이미지 속에서 짙은 아이라인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Like a Diamond'의 티저 영상엔 강혜원과 스텔라장의 화기애애한 녹음 현장이 담겼다. 강혜원은 손뼉을 치거나 해맑은 미소로 순수한 매력을 발산한 것은 물론 녹음을 진행할 시에는 진지한 면모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스텔라장은 강혜원을 향해 "착하지 않은 거 해봐도 되지 않을까"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건네 'Like a Diamond'에 대한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Like a Diamond'는 강혜원을 위해 스텔라장이 처음으로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은 곡. 특히 강혜원을 향한 스텔라장의 특별한 메시지가 담겼다는 후문이다.

강혜원과 스텔라장이 함께하는 'Like a Diamond'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또한 강혜원의 'Like a Diamond' 한정판 아트북 예약 판매가 원더월 온라인 페이지에서 지난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어 이목을 모은다. 강혜원의 'Like a Diamond' 아트북은 1만 장 한정 수량으로 판매돼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