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한국 가수 최초 애플뮤직 라디오 론칭...총 3개 에피소드
방탄소년단(BTS), 한국 가수 최초 애플뮤직 라디오 론칭...총 3개 에피소드
  • 승인 2022.05.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pple Music
사진=Apple Music

Apple Music이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함께 ‘방탄소년단 라디오: Past & Present’를 오는 28일 공개한다.

‘방탄소년단 라디오: Past & Present’는 24시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을 송출하는 Apple Music의 라디오 프로그램 Apple Music 1에서 한국시간 5월 28일 저녁 10시에 첫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이후 월 10일까지 매 주 1개씩 총 3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대한민국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방탄소년단이 Apple Music의 단독 라디오 쇼를 호스팅하게 되었다.

5월 28일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그들의 음악과 스타일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 노래들과 더불어 그룹의 시작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아미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방탄소년단이 직접 선정해 들려주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한국시간 6월 3일 저녁 10시에 공개된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여정과 함께 앞으로 나아갈 길을 전 세계 청취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라디오: Past & Present’는 Apple Music를 구독하면 언제든지 온디맨드로 청취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