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더스클럽' 이요원, 김규리 죽음 비밀 밝힐까…도플갱어 만남에 충격
'그린마더스클럽' 이요원, 김규리 죽음 비밀 밝힐까…도플갱어 만남에 충격
  • 승인 2022.05.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LL

'그린마더스클럽' 이요원이 죽은 친구와 똑같은 얼굴의 김규리와 마주쳐 충격에 휩싸인다.

26일(오늘) 대망의 마지막 회를 남겨둔 JTBC '그린마더스클럽’에서 이은표(이요원 분)와 레아(김규리 분)가 조우한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앞서 이은표는 레아를 목격했지만 그저 서진하(김규리 분)의 환영이라고만 생각했다. 보는 사람마다 죽은 서진하라 착각 할 정도로 외모가 똑같은 레아의 등장은 이은표에게도 충분히 혼란스러운 터.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너무 놀란 나머지 눈동자까지 얼어버린 이은표의 굳은 모습이 포착됐다. 눈앞에 두고도 믿을 수 없다는 듯한 이은표의 얼굴에는 당혹을 넘어선 사고가 정지한 모습이 담겼다.

또 이은표를 돌아보는 레아의 눈빛에는 자신을 바라보는 타인을 향한 의문 어린 시선이 가득하다. 같은 장소, 서로를 대하는 온도차가 상반된 그들의 반응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은표는 자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서진하의 진실을 죽음 뒤에야 접하고 깊은 죄책감을 가져왔다. 각자 가진 것을 부러워만 했다는 것을 모른 채, 갈등과 반목만 번복하다 결국 뒤늦게나마 화해에 이르렀기 때문. 그런 그녀가 서진하가 살아 돌아왔다고 해도 믿을 레아를 보고 어떤 행동을 보일지 여러 가지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이렇게 서진하, 루이(로이(최광록) 분) 부부와 가장 가깝게 엮여있는 이은표와 레아의 만남은 벌써부터 마지막 회에 대한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과연 '아웃사이더맘' 서진하의 죽음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으며 이로 인해 상위동에는 또 어떤 후폭풍이 다가올지 결말이 주목된다.

한편, '그린마더스클럽'은 최종회는 오늘(26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