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5인 체제 ‘쇼챔피언’ 출연…아스트로-원어스 컴백 무대
르세라핌, 5인 체제 ‘쇼챔피언’ 출연…아스트로-원어스 컴백 무대
  • 승인 2022.05.2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세라핌 /사진=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 /사진=쏘스뮤직 제공

‘쇼챔피언’이 오랜만에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로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쇼챔피언’은 25일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아스트로, 원어스, AB6IX의 컴백 무대와 솔로로 데뷔한 예린의 무대를 공개한다.

아스트로는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으로 달콤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무대를 꾸민다. 또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수록곡 ‘밤하늘의 별처럼’ 무대로 감성적인 음색까지 전달한다. 

코너 ‘줍고 줍는 TIME’ 주인공으로 선정, 밝고 활기찬 흥스트로만의 에너지로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무대 천재돌 원어스는 인트로 ‘Intro : Who Got the Joker?’를 시작으로, 매혹적인 비트와 거친 래핑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덤벼(Bring it on)’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는 강렬한 힙합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곡 ‘SAVIOR’ 무대를 통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한다.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예린이 첫 번째 미니 앨범 ‘ARIA’를 통해 7년 만에 솔로로 데뷔한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은 신나는 펑키 스타일의 타이틀곡 ‘Roller Coaster’를 통해 지친 청춘들에게 기분 좋은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보이그룹 TNX의 데뷔 무대도 함께한다.  이 외에 LE SSERAFIM(르세라핌), NINE.i(나인아이), 싸이퍼(Ciipher), T1419, Walking After U, 강버터(Kang Butter), 승국이, taru 무대도 함께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