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백서’ 이진욱♥이연희, 화보 공개…예비부부 설렘 폭발
‘결혼백서’ 이진욱♥이연희, 화보 공개…예비부부 설렘 폭발
  • 승인 2022.05.22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욱, 이연희 / 사진=보그 코리아 제공
이진욱, 이연희 / 사진=보그 코리아 제공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에서 예비부부로 만난 배우 이진욱과 이연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매거진 보그 코리아 측은 이진욱, 이연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결혼백서'는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 드라마다.

이진욱과 이연희는 ‘결혼백서’에서 각각 예랑이 서준형과 예신이 김나은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둔 현실적인 커플의 여러 이야기라는 콘셉트 아래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이들은 멋진 아우라를 폭발시키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진욱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작품을 촬영하면서 각각의 에피소드가 '진짜일까?'라고 생각해본 적도 있다. 그런데 경험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실제로는 더한 일도 일어난다더라"며 "현실에 공감하며 정말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또 이연희는 "언젠가 결혼할 것이라고 막연히 생각하는 분들과 예비부부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며 "이런 상황이 닥칠 수도 있겠구나 예상하거나, 결혼 준비 과정 중 이런 건 걷어내야겠다고 판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작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백서'는 매회 30분 안팎의 총 12부작 미드폼 드라마로 제작되며, 오는 23일 첫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