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찬또배기 ‘당나귀 귀’ 스페셜MC 출연 “장윤정 있는 곳이라면”
이찬원, 찬또배기 ‘당나귀 귀’ 스페셜MC 출연 “장윤정 있는 곳이라면”
  • 승인 2022.05.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국민 '찬또배기' 이찬원이 ‘당나귀 귀’에 떴다.

22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는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찬원은 "장회장님이 계신 곳이라면 비가 와도 좋아 눈이 와도 좋아"라며 잔망미 넘치는 노래로 장윤정을 향한 충심을 고백해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MC, 연기, 요리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예능 트롯돌' 이찬원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장윤정을 위해서 열일 제쳐두고 스페셜 MC 출연을 승낙했다는데.

특히 이찬원은 장윤정이 좋아하는 최애 반찬까지 척척 알아 맞히며 '걸어 다니는 트롯 백과 사전'임을 인증하기도 했다고.

후배 가수들의 공연 현장을 지켜보던 이찬원은 냉정한 평가와 날카로운 조언을 해주는 등 카리스마가 폭발했다고 해 그의 달콤살벌한 스페셜 MC 활약에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트로트 퀸 장윤정과 트로트 왕자 이찬원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2일(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방송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