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中 오디션 프로필 공개...걸그룹 재데뷔 이뤄낼까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中 오디션 프로필 공개...걸그룹 재데뷔 이뤄낼까
  • 승인 2022.05.18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망고TV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공식 SNS
사진 = 망고TV '승풍파랑적저저(乘風破浪的姐姐) 시즌3' 공식 SNS

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의 중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필이 공개됐다.

중국 망고TV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이하 '승풍파랑3') 측은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참가자들의 프로필을 게재했다.

많은 참가자 사이에는 제시카의 프로필도 있어 눈길을 끈다. '승풍파랑3' 측은 제시카에 대해 "다이아몬드 음색"이라고 소개하며 두 가지 버전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시카는 화려한 실버 미니 드레스를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이트 미니스커트와 재킷, 크롭티 스타일의 상의를 매칭했다.

이와 관련 제시카는 자신이 웨이보에 해당 사진을 공유하며 "안녕하세요. 정수연입니다. 잘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제시카가 출연하는 '승풍파랑3'은 30대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걸그룹으로 재데뷔하는 과정을 담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앞선 시즌에선 미쓰에이 출신 페이, 지아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 4월 제시카의 출연 소식이 처음 전해졌을 당시 제시카가 조선족으로 표시돼 논란이 일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결론났다.

한편 제시카는 2009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나 2014년 팀을 탈퇴했다. 재미동표 사업가이자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타일러권과는 2013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