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효♥심진화, 나라가 인정한 부부 금슬 "국회서 2022 올해의 부부상 받았어요"
김원효♥심진화, 나라가 인정한 부부 금슬 "국회서 2022 올해의 부부상 받았어요"
  • 승인 2022.05.17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원효 SNS
사진=김원효 SNS

평소 남다른 부부애를 드러냈던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가 국회 표창을 받았다.

김원효는 17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국회에 가서 부부상을 받고 왔다. 다가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이해 그 전에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둘이 하나 되어'라는 의미로 21일이 부부의 날이 됐고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만들었다는 걸 오늘 처음 또 알게 됐습니다. 사랑의 근본은 효도에서부터 나온다는 것도 오늘 알게 됐고. 참 많은 걸 다시 한 번 뒤돌아보게 되는 행사였습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공개한 사진 속 표창장에는 ‘귀 부부는 12년간의 결혼 생활 동안 대한민국 개그계에 있어 전무후무할 정도로-두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좋은 금슬을 유지해 오셨다'고 적혀있다.

김원효는 '사랑하니 만나고, 사랑하니 결혼하는데 결혼했기 때문에, 애가 있기 때문에 그냥 사는 부부들이 간혹 있다'며 '때문에 보다는 사랑해서, 결혼해서, 애가 있어서, 더 행복하게 살아요. 이 세상 모든 부부들'이라고 남다른 금슬의 비결을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