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형 허벅지 이기려면!" 모태범, 김준수에 고강도 하체강화 훈련…'신랑수업'
"영탁 형 허벅지 이기려면!" 모태범, 김준수에 고강도 하체강화 훈련…'신랑수업'
  • 승인 2022.05.1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채널A

가수 영탁의 허벅지 두께를 이기기 위한 김준수의 25km 사이클 라이딩이 펼쳐진다. 

1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6회에서는 영탁과 모태범, 박태환과의 허벅지 두께 대결에서 56cm로 '꼴등'을 기록한 김준수가 본격적인 하체 강화 훈련에 돌입한다. 

이날 김준수는 스피드스케이팅 은퇴 후 사이클 선수이자 경륜 홍보대사로 활약한 모태범의 지도하에 사이클 라이딩을 진행해 구슬땀을 흘린다. 본격적인 훈련 전 모태범은 "이전에 알려드린 데일리 스쿼트 운동을 해본 적 있느냐"고 묻지만, 김준수는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다. 

나태해진 김준수를 위해 모태범이 가져온 '잇템'은 바로 줄자. 김준수는 왼발잡이라는 특성을 살려 왼쪽 허벅지에 잔뜩 힘을 준 채 치수를 재보지만, 이전 대결보다 2cm 줄어든 54cm라는 수치에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모태범은 "영탁 형의 허벅지를 이기려면, 사이클을 통해 4cm를 늘려야 한다"며 김준수를 자극한다.

이어 두 사람은 팔당역에서 두물머리까지 왕복 25km 라이딩에 돌입한다. 호기롭게 페이스를 올리던 김준수는 자꾸만 눈에 띄는 맛집 간판을 보며 "이런 데서 밥 먹으면 맛있겠다", "찐빵, 옥수수가 먹고 싶다"는 등 급격한 멘털 탈곡 상태에 이른다. 

그러나 모태범은 "형님의 허벅지를 위해 이 한 몸 부서지도록 노력하겠다"며 김준수를 계속 독려한다. 과연 페이스메이커 모태범의 리드하에 훈련을 마친 김준수의 허벅지는 어떨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 16회는 1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