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최윤영, 액셔니스타 비밀병기? 이영진 수비수로 선발 라인업
‘골때녀’ 최윤영, 액셔니스타 비밀병기? 이영진 수비수로 선발 라인업
  • 승인 2022.05.11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SBS 축구 예능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FC불나방’과 ‘FC액셔니스타’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정상의 기쁨을 맛본 불나방과 액셔니스타의 만남으로 성사됐다. 불나방은 파일럿 시즌에 이어 시즌1까지 우승을 차지한 디펜딩 챔피언이다.

액셔니스타는 시즌2 리그전에서 1위를 기록하며 가장 높은 성적으로 슈퍼리그에 진출, 3연속 우승을 노리는 불나방과 경기를 치르게 됐다.

액셔니스타의 전략가 이영표 감독은 ‘우승팀을 떨어트리고 4강 진출하겠다’는 자신감으로 챔피언 불나방이 기다리고 있는 A조를 선택했다. 최고 전력으로 손꼽히는 에이스 최여진과 정혜인의 위협적인 슈팅은 물론 이혜정의 압박 수비와 고공 플레이로 보여줄 공격적인 전술이 관전 포인트다.

사진=SBS
사진=SBS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이영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이영진은 각성 수비수 김재화의 빈자리를 완벽하게 채웠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새롭게 투입된 액셔니스타의 비밀병기 최윤영도 기대해볼만 하다.

디펜딩 챔피언의 귀환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불나방의 상황은 그닥  좋지 않다. 지난 ‘FC구척장신’과의 경기에서 패하며 조별 예선 탈락 위기에 처한 것. 하지만 챔피언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포메이션 변경으로 파격적인 변화를 강행한 것으로 알려져 다시한번 기대를 모은다.

불나방의 명예 회복이냐, 액셔니스타의 파죽지세 5연승이냐.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이들의 경기는 11일 수요일 밤 9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