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꽈배기’ 몇부작? 후속 ‘황금가면’ 12인 포스터 공개
‘사랑의꽈배기’ 몇부작? 후속 ‘황금가면’ 12인 포스터 공개
  • 승인 2022.05.1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사진=아이윌미디어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이 12인 포스터를 공개, 배우들의 강렬한 포스가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차예련(유수연 역), 이현진(강동하 역), 나영희(차화영 역), 이휘향(고미숙 역), 박찬환(홍선태 역), 선우은숙(김혜경 역), 이중문(홍진우 역), 연민지(서유라 역), 황동주(고대철 역), 이주은(노영지 역), 공다임(홍진아 역), 정민준(홍서준 역)의 모습이 담겼다.

또 중앙에는 황금가면이 자리하고 있다. 검은 배경을 바탕으로 황금색 가면과 로고는 한순간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황금가면을 둘러싼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가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황금가면’은 ‘현실판 신데렐라’가 스스로 운명을 쟁취하고 꿈을 이뤄간다는 매혹적인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지닌 캐릭터를 열연, 폭주하는 감정선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은 ‘우아한 모녀’, ‘내일도 맑음’ 등을 연출한 어수선 감독과 ‘내일도 맑음’ 등을 집필한 김민주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랑의 꽈배기’ 후속으로 오는 5월 23일(월) 저녁 7시 50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