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우리들의 블루스’ 이정은 찐친 본격 등장 “네 옆엔 내가 있잖아!”
엄정화, ‘우리들의 블루스’ 이정은 찐친 본격 등장 “네 옆엔 내가 있잖아!”
  • 승인 2022.05.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우리들의 블루스’
사진=tvN ‘우리들의 블루스’

‘우리들의 블루스’ 엄정화가 본격 등장, 이정은과 30년 지기 우정 이야기를 그린다.

20부작 반환점을 돈 ‘우리들의 블루스’ 후반부에는 그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새 인물의 합류로 재미를 더하게 된다.

바로 정은희(이정은)의 절친한 친구로 언급됐던 고미란(엄정화)이 본격 등장하는 것. 엄정화와 이정은은 친구끼리 느낄 수 있는 사소한 감정들을 공감가게 그려내며, 깊고 진한 중년 여성들의 우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진은 ‘미란과 은희’ 에피소드 포스터 2종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고미란과 정은희는 오픈카를 타고 제주 해안도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어깨동무를 한 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소녀처럼 꺄르르 웃음을 터뜨리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이들의 사진에서는 친구로 지내온 오랜 세월만큼 편안함이 느껴진다.

“네 옆엔 내가 있잖아! 의리!”카피는 두 친구만의 인사법으로, 존재만으로 힘이 되는 든든한 친구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엄정화, 이정은의 우정 이야기 12회 ‘미란과 은희’ 에피소드는 5월 15일 방송되며, 5월 14일 11회는 이병헌, 신민아, 한지민, 김우빈의 ‘동석과 선아 그리고 영옥과 정준’의 에피소드로 꾸며진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