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가정의 달 맞아 60개 골프장서 ‘하트팡팡 선물팡팡’ 이벤트
골프존, 가정의 달 맞아 60개 골프장서 ‘하트팡팡 선물팡팡’ 이벤트
  • 승인 2022.05.1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6월 5일까지 골프존파크에서 ‘하트팡팡 선물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하트팡팡 선물팡팡’은 총 3천만원 규모로 60여개의 이벤트 골프장에서 진행된다. PAR5 코스에서 하트 풍선에 도전 후 4개의 하트 풍선 중 2개를 맞히면 랜덤으로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 △이디야 아메리카노 △GS편의점 2천원 이용권 △골프존파크 1, 3천원 이용권 △골프존 버디패밀리 볼꼬리(3종 중 택1) 1라운드권, 30일권 지급 △골프존 버디패밀리 테마(3종 중 택1) 1라운드권, 30일권 등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스트로크 모드에서 ‘#이벤트 태그’를 선택하고 CC 리스트에서 가정의달 이벤트 CC를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에 성공하면 부모님, 반려자,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행운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5월 9일부터 4주간 주차 별로 아이들과 반려자 및 부모님 맞춤 선물이다.

1주 차(5월 9일~5월 15일)에는 마이크로 킥보드와 애플워치, 인공지능 로봇 청소기 LG 코드제로 M9를 구성했다. 2주 차(5월 16일~5월 22일)에는 아이들에게 핫한 레고 폭스바겐과 LG프라엘 인텐시브, 한우세트가 준비됐으며, 3주 차(5월 23일~5월 29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에르메스 스카프,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4주 차(5월 30일~6월 5일)에는 엑스박스 시리즈X와 LG 스탠바이미, 금 1돈 등이 준비됐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하트 풍선을 가장 많이 맞힌 100명에게 상금 1천만원을 나누어 선물한다. 골프존파크 투비전시스템의 스트로크 모드를 통해 60여 개 이벤트CC의 PAR5 코스에서 하트 풍선을 맞춘 성공 횟수의 합산을 기준으로 하며, 동 순위가 있을 시 풍선을 맞춘 성공 일시가 가장 최신인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크린골프로 가족들에게도 모두 행운을 나누어 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골프존의 ‘하트팡팡 선물팡팡’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의 골프존카운티 무주, 골프존카운티 오라, 골프존카운티 안성W를 포함하여 총 60여개의 이벤트 CC에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또는 골프존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