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천안, 오픈 기념 ‘신개념 퍼팅 룰렛’ 이벤트..4월29일~5월1일 3일간
골프존카운티 천안, 오픈 기념 ‘신개념 퍼팅 룰렛’ 이벤트..4월29일~5월1일 3일간
  • 승인 2022.04.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9일(금)부터 5월 1일(일)까지 3일간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 오픈을 기념해 ‘신개념 퍼팅 룰렛’ 현장 이벤트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 오픈을 기념해 ‘신개념 퍼팅 룰렛’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의 자체 F&B 브랜드 ‘호시그린’과 피로회복제 ‘박카스’가 함께 콜라보했다.

‘신개념 퍼팅 룰렛’ 이벤트는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일간 골프존카운티 천안 내장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스타트 광장에 설치된 이벤트 존에서 이벤트 참여칩을 제시하면 퍼팅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형태의 퍼팅 홀은 자동으로 움직이며, 볼이 들어간 룰렛에 적혀 있는 경품을 100%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골프존카운티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골프존카운티가 18번째로 오픈한 골프장을 댓글로 맞추면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백화점 5만 원 상품권(8명) 및 디저트 음료 세트 쿠폰(5명)을 지급한다.

‘신개념 퍼팅 룰렛’ 이벤트 경품으로는 '천안호두과자인줄 볼'(골프공)과 라운드 중간마다 체력 보충에 도움을 줄 '박카스 젤리/얼박(얼음 박카스)', '곰돌이 미숫가루' 등이 마련됐다.

천안호두과자인줄 볼의 경우, 실제 휴게소 호두과자와 유사한 패키지로 포장된 골프공 기념품이다. 볼에 써져 있는 문구(△멀리건 1회 △카트 앞자리 △그늘집 술쏘기 △그늘집 안주쏘기)를 통해 골퍼 4인이 간단한 오락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골프존카운티 천안 내장 시, △단골손님(동일 골프장 5회 내장 시 해당 골프장 그린피 50% 할인권 증정) △온라인 예약자 할인(온라인 예약자 대상 그린피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 등과 같은 골프존카운티만의 회원 혜택도 적용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된 '천안호두과자인줄 볼(골프공) 이미지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된 '천안호두과자인줄 볼(골프공)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가 국내에서 18번째로 운영하게 된 ‘골프존카운티 천안’의 오픈을 맞아 현장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골프텔을 보유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 천안은 골프존카운티 화랑, 진천과도 30분 거리에 위치해 앞으로 충청권 골프장끼리의 클러스터를 기반으로 편리한 서비스 개발 등에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천안은 골프존카운티가 이달 4월에 인수한 버드우드CC의 골프장명을 변경하며 새롭게 운영하고 있는 충청권의 대표 18홀 대중제 골프장이다. 지난 4일 골프장 오픈과 동시에 골프존카운티 자체 F&B 브랜드 ‘호시그린’도 도입했으며,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천안삼거리병천순대’도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천안삼거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병천순대와 어울리는 세가지 음식(서울식 두부김치, 경상도식 돼지껍데기, 전라도식 무침)을 함께 제공하는 1타 4피 시그니처 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시그린은 식음 서비스 전문 기업 삼성웰스토리에서 위탁운영을 맡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