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송가인, '비 내리는 금강산' 열창..한서린 애절 보이스 정통 트로트
'음중' 송가인, '비 내리는 금강산' 열창..한서린 애절 보이스 정통 트로트
  • 승인 2022.04.24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쇼! 음악중심' 캡처

 

'트로트 퀸' 송가인이 첫 컴백 무대에서 열창했다. 

송가인은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정규앨범 '연가(戀歌)'의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으로 컴백했다.

이날 송가인은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은 채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송가인은 특유의 깊은 감성과 한 서린 보이스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다양한 표정 연기와 손을 활용한 제스처를 선보이며 곡이 가진 슬픔과 애환, 그리움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연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면서 부르는 노래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어게인)을 향한 그리움과 고마움을 담은 정통 트로트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선사했다.

그 중 송가인이 활동에 나선 메인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은 보고 싶은 가족에 대한 그리움과 애환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송가인의 애절한 보이스와 편곡에 사용된 아코디언과 스트링 연주의 절묘한 조화가 곡의 느낌을 한층 더 슬프고 가슴 뭉클하게 표현하며 감동을 전하고 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5월 8일 네이버 NOW에서 '오월의 연가'를 테마로 어버이날 무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용인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