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오픈..최초 4층 규모 골프전문 대형복합센터
골프존유통,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오픈..최초 4층 규모 골프전문 대형복합센터
  • 승인 2022.02.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전경 /사진=골프존유통 제공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전경 /사진=골프존유통 제공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은 골프존마켓 최초의 골프전문 대형복합센터인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를 지난 23일 오픈했다고 28일 전했다.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는 총 4층, 54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1층에는 골프용품 매장이 있으며, 2층에는 남성용 골프클럽 매장과 중고클럽전문 ‘골프존마켓 이웃’이 있다.

3층은 여성용 골프클럽 전문매장 및 젝시오, 혼마, 마제스티 ‘프리미엄존’과 퍼팅 패턴을 진단하고 수치화된 통계로 퍼팅 스트로크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는 ‘투어펏’, 3D 디자인 기술을 통해 개인 발 모양에 최적화된 맞춤 인솔을 확인할 수 있는 ‘시다스(SIDAS)'가 있다.

4층은 골프존 시뮬레이터 분석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 클럽의 시타를 통해 최적의 맞춤 클럽을 제안해주는 프리미엄 피팅샵 '트루핏'이 있다.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9일까지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 멤버십에 가입한 후, 상품 결제 시 멤버십을 인증하면 5% 할인권이 발급되며, 멤버십 가입자를 위한 특별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된다.

골프존마켓 단독 스펙으로 판매 중인 타이틀리스트 TSi 드라이버와 에폰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방문고객들에게는 PRGR, 로마로, 게이지디자인 등의 브랜드별 오픈 특별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제품 브랜드별로 구매 고객에게 혼마 캐디백,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하드케이스, 풋조이 쇼퍼백, 테일러메이드 고급 릴 타올, 타이틀리스트 얼라이먼트 스틱, 야마하 RMX 골프모자 등의 사은품이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된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골프에 진심인 고객분들이 골프클럽, 용품, 클럽 피팅 등을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골프전문 대형복합센터인 골프존마켓 분당센터를 오픈했다”라며 “골퍼들이 주차부터 상담, 체험, 구매까지 편안하게 방문해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친절하고 안락한 매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마켓 분당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 유통업계 점유율 1위(2021년 매출액 기준)인 골프존유통은 오프라인 매장인 골프존마켓을 전국에 87개 운영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