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고스트닥터' 러브테마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걸요' 오늘(26일) 발매
케이윌, '고스트닥터' 러브테마 OST '내겐 전부인 마음인걸요' 오늘(26일) 발매
  • 승인 2022.01.2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OST 강자 가수 케이윌(K.will)이 새로운 웰메이드 러브송의 탄생을 알렸다.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케이윌이 가창자로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 OST Part 2 ‘내겐 전부인 마음인걸요’가 공개된다.

케이윌이 부른 ‘내겐 전부인 마음인걸요’는 바람이 흘러가는 듯 가볍게 표현된 도입부의 피아노 선율로 시작된다. 사랑의 시작인 설렘이라는 감정부터 점차 다이내믹해지는 사운드의 변화로 멈추기 어려울 만큼 커진 사랑의 감정을 묘사했다. 

특히 ‘한낮 꿈이라 해도 멈추지 않아요 / 세상의 어지러운 말들은 신경 쓰지 말아요’, ‘이젠 숨지 않을게요 / 내겐 전부인 마음인 걸요’ 등의 가사는 나에게 전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사랑하는 존재를 향한 절절한 감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케이윌의 명품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에게 풍성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호소력 짙은 케이윌의 보컬이 압도적인 감동을 선사하는 ‘내겐 전부인 마음인걸요’는 지난 11일 방송된 ‘고스트 닥터’ 4회에 삽입되기도 했다. 해당 OST는 영민(정지훈)과 세진(유이)이 서로의 애틋한 추억을 회상하던 장면에서 처음으로 흘러나와 화제가 됐다.

믿고 듣는 보컬계 강자로 수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윌은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뷰티 인사이드’, ‘구르미 그린 달빛’,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내로라 하는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그 밖에도 뮤지컬을 비롯해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의 골든 마스터로 출연하는 등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