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설맞이 신앙촌간장 선물세트 출시
신앙촌, 설맞이 신앙촌간장 선물세트 출시
  • 승인 2022.01.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 설맞이 신앙촌간장 선물세트
신앙촌, 설맞이 신앙촌간장 선물세트

신앙촌은 올해 설 선물세트 키워드로 꼽히는 ‘프리미엄’ 트렌드에 발맞춰 고품격 요리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신앙촌간장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8일 전했다.

신앙촌상회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발효명가 1호와 발효명가 1호, 2호 선물세트에는 각각 '양조 생명물간장'과 '양조 깔끔한 국간장', '시온 진 참기름', '기장 미역'이 포함됐으며,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신앙촌온라인공식쇼핑몰에서도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몰에서는 신앙촌 생명물식품의 인기 품목인 간장류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선물세트 2종인 'N8호'와 'N5호'가 있다.

신앙촌 생명물식품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의 확산으로 온라인몰을 찾는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구성의 온라인용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가오는 설에는 신앙촌간장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실 수 있는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태선 회장은 천부교인들의 공동체인 신앙촌을 건립하고 신앙촌 기업을 시작한 바,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정직과 신용, 최고의 품질을 기업경영의 고유가치로 설정하고 반세기를 지켜온 기업이다.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신앙촌에프앤디㈜ 등이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