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비연예인 신부와 19일 결혼식...유세윤‧유상무 사회
장동민, 비연예인 신부와 19일 결혼식...유세윤‧유상무 사회
  • 승인 2021.12.06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장동민 인스타그램
사진=장동민 인스타그램

 

방송인 장동민이 결혼한다.

6일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공식입장을 통해 장동민이 이달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이 임박해 이같은 사실을 전하는 데 대해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을 고민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결혼 준비를 마친 상황인 만큼 조용히 식을 치르려 했다”며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동민의 결혼식에는 연예인 동료 중 오랜 친구인 ‘옹달샘’ 멤버 유세윤, 유상무만 참석할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장동민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연예인”이고 설명했다.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하다”며 “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한다”고고 전했다.

이어 “옹달샘의 맏형 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며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