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규현 “마음을 움직이는 참가자들, 한 품고 왔다”
‘싱어게인2’ 규현 “마음을 움직이는 참가자들, 한 품고 왔다”
  • 승인 2021.12.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규현 /사진=jtbc

 

‘싱어게인2’의 심사위원으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규현이 참가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오전 11시 JTBC ‘싱어게인2 - 무명가수전’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열렸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네이버 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날 제작 발표회에는 윤현준CP. 채성욱PD를 필두로 이승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가 참석했다.

규현은 이번 시즌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이미 가수이신 분들이 재도전하는 것”이라며 상당한 실력의 소유자들이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출연자들 각각의 스토리가 있다고 말하면서 “타 오디션 프로그램보다 실력적으로 뛰어난 무대들이 나오는 듯하다”며 출연자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규현은 또한 “이를 갈고 온 참가자들이 많았다”라면서 “이번에는 다들 한을 품고 오셨다. 지난 시즌을 보고 용기 내고 나온 분도 계셨다. 이런 분들이 마음을 움직였다. 내 추억의 한 부분을 차지했던 분도 나와 감동”이었다며 시즌2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이번 시즌은 감동으로 다가가려고 한다”며 이번 시즌만의 강점을 소개하기도 했다.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 이승윤, 이무진 등의 가수들을 재발견하며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는 실력자 73팀이 치열한 경선 끝에 본선에 진출하며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세대를 아우르는 보컬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과 더불어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가 함께 하는 ‘싱어게인2 - 무명가수전’은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곽민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