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며느라기2' 민사린으로 돌아온다...1월 첫 방
박하선, '며느라기2' 민사린으로 돌아온다...1월 첫 방
  • 승인 2021.12.0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하선/사진제공=키이스트
박하선/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박하선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 출연을 확정했다.

6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하선은 초보 며느리의 시월드 입성기를 리얼하게 담아내 큰 사랑을 받았던 ‘며느라기’ 시즌2에 합류, 새해에도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갈 전망이다. 시즌1 주역인 박하선과 권율, 문희경, 백은혜, 최윤라 등도 함께 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연출 이광영, 극본 유송이,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미디어그룹테이크투·SBS모비딕)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며느라기’의 시즌2 작품이다. 시즌1 공개 당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었던 현실 공감 100% 시월드 격공일기 ‘며느라기’가 더욱 진하고 강력한 에피소드로 돌아 올 것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며느라기’ 시즌1에서 박하선은 직장인이자 결혼 한달 차에 접어든 민사린 역을 맡아 우리 시대의 가장 평범한 며느리상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2에서는 어느덧 초보 며느리를 벗어나 앞으로 평온한 날만 남을 줄 았았던 민사린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겪게 되는 공감 스토리와 한층 더 단단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박하선 표 민사린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며느라기2’는 2022년 1월 카카오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