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2021 AAA' 2관왕에 솔트엔터 대리 소감 "트로피 잘 전달. 큰 힘 돼 주셔서 감사"
김선호 '2021 AAA' 2관왕에 솔트엔터 대리 소감 "트로피 잘 전달. 큰 힘 돼 주셔서 감사"
  • 승인 2021.12.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캡처

'2021 AAA'에서 2관왕을 수상한 배우 김선호 측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일 개최된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이하 '2021 AAA')'에서 김선호는 'RET 인기상' 남자 배우 부문과 'U+아이돌Live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선호는 시상식 현장에는 불참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이후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개의 트로피 사진과 함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들을 트로피와 함께 잘 전달해드렸다"며 "김선호 배우에게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가 운영 중인 김선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뜻깊은 상을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부족하지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김선호는 전 여자친구와 관련한 사생활 논란으로 KBS2 '1박 2일'에서 하차하는 등 활동에 큰 차질을 빚었다. 잠적을 이어가던 김선호는 지난 4일 영화 '슬픈 열대' 대본 리딩에 참석하는 것으로 조심스럽게 복귀에 시동을 걸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