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장원영 '아이브', 오늘 음악방송 첫 출격...'일레븐' 데뷔 무대
안유진-장원영 '아이브', 오늘 음악방송 첫 출격...'일레븐' 데뷔 무대
  • 승인 2021.12.0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브/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브(IVE)가 데뷔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음악방송 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

아이브는 오늘(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ELEVEN’의 정식 데뷔 무대를 가진다.

이날 아이브는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조합으로 이루어진 여섯 멤버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퍼포먼스, 비주얼, 트렌디한 음악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면모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후렴구에서 ‘Heaven(헤븐)’을 외치며 독특한 손동작이 더해진 퍼포먼스 ‘헤븐춤’과 ‘1, 2, 3, 4, 5, 6, 7’이라는 가사와 어우러지는 ‘세븐춤’까지 ‘ELEVEN’ 속 아이브만의 센스 있는 포인트 안무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앞서 아이브는 ‘ELEVEN’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 바 있다. 해당 쇼케이스에서 아이브는 ‘ELEVEN’과 수록곡 ‘Take It(테이크 잇)’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고, 멤버별 각기 다른 키워드로 자신을 소개했다.

‘완성형 걸그룹’을 예고한 만큼 아이브는 데뷔와 동시에 빠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ELEVEN’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900만 이상을 돌파하며 K팝 신 샛별의 등장을 알렸고, 국내 유튜브 채널 인기 동영상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