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부분 편성…'와카남' 시즌 종료·'금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로 편성
TV조선 부분 편성…'와카남' 시즌 종료·'금요일은 밤이 좋아' 화요일로 편성
  • 승인 2021.12.01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제공
사진=TV조선 제공

개국 10주년을 맞은 TV조선이 12월 부분개편을 단행한다.

TV조선 측은 1일 "예능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이번 주로 시즌 종료되며 재정비후 더욱 다양한 이야기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예능프로그램 '금요일은 밤이 좋아'가 방송시간을 3일 앞당겨 화요일 오후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프로그램명도 '화요일은 밤이 좋아'로 변경된다'고 설명했다.

'금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로트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종합 노래버라이어티쇼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작진은 "그동안 '금요일은 밤이 좋아'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의 성원 덕분에 짧은 기간 동안 의미있는 성적을 거두어서 무척 감사한 마음이다. 화요일로 시간대를 옮기지만 제작진과 출연진이 한마음으로 노력해서 화요일 밤을 다채로운 무대로 뜨겁고 훈훈하게 채워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역대급 대장님들과의 특집이 연말까지 숨쉴 틈 없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