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 찍었냐" '징맨' 황철순, 20대 남성 2명 폭행 혐의…경찰 조사 예정
"지금 나 찍었냐" '징맨' 황철순, 20대 남성 2명 폭행 혐의…경찰 조사 예정
  • 승인 2021.11.30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철순 /사진=황철순 블로그
황철순 /사진=황철순 블로그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징맨'으로 유명세를 얻은 헬스트레이너 황철순이 폭행 등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는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30일 새벽 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인도에서 휴대전화로 자신을 촬영한 20대 남성 두 명에게 다가가 이들을 폭행하고 휴대전화를 부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황철순은 자신을 촬영한 남성 2명에게 "나를 찍은 게 맞느냐"고 물었고, "그렇다"는 대답을 듣자 두 사람의 다리를 걸어 넘어뜨리고 이중 한 명의 얼굴을 때린 혐의를 받는다. 두 사람의 휴대전화를 뺏어 바닥에 던진 혐의도 있다.

황철순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임의동행 요구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재 황철순과 피해자 조사를 진행한 뒤 황철순을 폭행‧재물손괴 혐의 등으로 입건할 계획이다.

한편, 황철순은 2015년에도 서울 강남의 한 식당에서 시비가 붙은 30대 남성을 때린 혐의로 이듬해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2016년에는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