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오늘(30일) 새 미니앨범 'Peaches'로 컴백...5시 카운트다운 생방송
엑소 카이, 오늘(30일) 새 미니앨범 'Peaches'로 컴백...5시 카운트다운 생방송
  • 승인 2021.11.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이/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가 오늘(30일) 새 미니앨범 ‘Peaches’(피치스)로 컴백한다.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Peaches’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타이틀 곡 ‘Peaches’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순간을 달콤한 복숭아에 빗대어 표현, 낙원 같은 둘만의 공간에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Peaches’ 외에도 사랑에 빠진 기분을 바닐라 맛에 비유한 ‘Vanilla’(바닐라), 강렬한 로우톤 보컬이 매력적인 ‘Domino’(도미노), 직설적인 표현법이 돋보이는 ‘Come In’(컴 인),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내자는 가사의 ‘To Be Honest’(투 비 어니스트), 혼자이고 싶으면서도 누군가 자신을 알아주길 바라는 상반된 감정을 그린 ‘Blue’(블루)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카이는 앨범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유튜브 EXO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하며 앨범 소개, 포인트 안무 레슨, 작업 비하인드 등 풍성한 이야기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