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메이트, 동계시즌 골프 업그레이드를 위한 지식 체험 공유 이벤트
골메이트, 동계시즌 골프 업그레이드를 위한 지식 체험 공유 이벤트
  • 승인 2021.11.2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메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이미지
‘골메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플랫폼 이미지

골퍼들의 골프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골메이트’에서 골퍼들의 동계시즌 골프실력 업그레이드를 위한 골프 지식 및 골프 경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겨울한파가 무서운 일반 골퍼들의 일명 ‘동계훈련’ 시즌에 맞춰, 골메이트에서는 전국의 골린이(골프+어린이)부터 재야의 고수들까지 참여할 수 있는 골프지식 체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 입문자인 골린이들은 골프 입문기를 작성하거나, 골프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 골프 경력자들은 자신들의 골프 체험기, 백돌이 탈출기 등을 올리면 된다. 또한, 골프 상급자들은 골린이들을 위한 자신만의 퍼팅비법, 스윙비법, 장타비법, 레슨 영업비밀 등을 작성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이벤트 카테고리는 각각 골프체험기와 레슨정보로 나뉘어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게시글을 선정해 각 카테고리별 1위부터 3위까지 총 6명에게 각각 중복되지 않게 골프버디 최신형 거리측정기, 골프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3일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골메이트 이벤트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골메이트 관계자는 “골프 상급자들이 흔히 필드에서 골프 입문자들에게 레슨을 해주면서 훈수를 두는데 그러한 자신들의 골프 노하우와 레슨 영업비밀을 골프 커뮤니티 채널인 골메이트를 통해 격식없이 자유롭게 공유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메이트는 향후에도 모든 골퍼들이 각자의 골프용품 선택, 레슨, 필드골프, 스크린골프 플레이를 하면서 직접 체험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함으로써 불필요한 비용지출과 시간 낭비를 줄여주어 골린이들이나 상급자로 도약을 꿈꾸는 골퍼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궁극적인 운영 목표로 갖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