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 측 "로운 바쁜 스케줄로 백신 미접종…빠른 시일내 접종 완료할 것"
FNC엔터 측 "로운 바쁜 스케줄로 백신 미접종…빠른 시일내 접종 완료할 것"
  • 승인 2021.11.26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운 SNS
사진=로운 SNS

FNC엔터테인먼트가 SF9 로운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약속했다.

로운은 25일 팬과의 영상통화 이벤트 도중 "코로나19 백신을 예약했으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취소했고 현재 미접종 상태"라고 고백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SF9 팬클럽 SNS를 통해 로운의 백신 접종 계획을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로운은 백신 예약 완료 상태였으나 드라마 방영 일정상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하여 아직 접종을 완료하지 못한 상황'이라며 '접종 가능하도록 일정 조율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접종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과의 영상통화 이벤트 중 일부를 발췌한 게시물에 대해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악의적 게시글 확산은 자제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며 '로운을 사랑해주시는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이 변질되어 매우 유감스러우며 언제나 로운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린 점 양해의 말씀 전한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운은 KBS 2TV '연모' 촬영을 마쳤으며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MBC 드라마 '내일'으로 활동을이어간다. 12월 17일에는 설현, 차은우와 함께 '2021 KBS 가요대축제' MC도 맡는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