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설현‧로운, 2021 KBS 가요대축제 MC 확정...비주얼 파티
차은우‧설현‧로운, 2021 KBS 가요대축제 MC 확정...비주얼 파티
  • 승인 2021.11.2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차은우, 설현, 로운 인스타그램
사진=차은우, 설현, 로운 인스타그램

‘2021 KBS 가요대축제’가 오는 12월 17일로 방송일을 확정하고 역대급 MC 조합을 공개했다.

전 세계의 팬심을 저격하며 ‘최최차차(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차세대 한류 스타 ‘차은우’와 가요계뿐만 연기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은 ‘설현’, 월화극 1위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KBS 드라마 ‘연모’를 통해 주목받는 연기자로 자리 잡은 ‘로운’이 발탁돼 역대급 조합을 완성했다.

‘2021 KBS 가요대축제’의 MC로 발탁된 세 사람은 아이돌 겸 연기자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다.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세 사람이 모여 어떤 호흡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이끌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완벽한 이목구비와 비율을 자랑하는 독보적 비주얼 천재 차은우와 뒤태 여신, 분위기 여신 등으로 불리며 대체 불가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설현,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는 로운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21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12월 17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KBS2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