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X장기용, 신동욱 극복하고 연애 시작? “관계 전환점”
‘지헤중’ 송혜교X장기용, 신동욱 극복하고 연애 시작? “관계 전환점”
  • 승인 2021.11.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화네트웍스, UAA
사진=삼화네트웍스, UAA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와 장기용의, 평범해서 더욱 특별한 만남이 포착됐다.

26일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연출 이길복/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이하 ‘지헤중’) 제작진이 5회 방송을 앞두고 하영은(송혜교)과 윤재국(장기용)이 함께 있는 장면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하영은과 윤재국이 함께 있는 장소가 눈길을 끈다. 하영은은 윤재국과 윤수완의 관계를 알고 윤재국을 밀어내려 했다.

그렇기에 업무와 관련된 상황이 아니면 좀처럼 윤재국과 만나지 않으려 했다. 그런데 두 사람이 매우 일상적인 곳으로 보이는 곳에서 마주 선 것이다. 마주한 두 사람의 얼굴에서는 평범한 커플의 데이트인 듯, 얼핏 미소도 엿보인다.

이와 관련 ‘지헤중’ 제작진은 “오늘(26일) 방송되는 ‘지헤중’ 5회에서는 윤재국이 하영은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려 한다. 그리고 이는 두 사람 관계에 큰 전환점을 가져온다.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할지, 두 사람의 감정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주목해서 시청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하영은과 윤재국도 평범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두 사람의 만남은 데이트 같은 설렘을 안겨줄까. 2021년 11월, 가장 핫하고 가장 가슴 시린 멜로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5회는 11월 26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