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산촌생활' 마지막 손님은 김대명♥안은진, 곰곰커플 재회
'슬기로운 산촌생활' 마지막 손님은 김대명♥안은진, 곰곰커플 재회
  • 승인 2021.11.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8회 예고편 캡처

'슬기로운 산촌생활' 마지막 손님으로 배우 안은진이 슬촌하우스를 찾는다.

26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8회에서는 옥수수밭 고강도 노동으로 이뤄낸 고기 파티가 펼쳐진다. 빈틈 없는 코스 요리로 무려 3차까지 준비된 '비주얼 끝판왕' 초호화 디너가 공개된다.

대미를 장식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최종화 본방 사수 현장도 그려진다. '곰곰 커플' 김대명과 안은진의 첫 키스부터 그때의 감동을 간직한 99즈의 노을신까지, 3년간 추억에 울고 웃었던 현장이 담긴다고. 한껏 무르익은 분위기에 화룡점정을 찍는 '마지막 손님' 안은진이 방문한다. '추민하 선생' 안은진의 등장으로 '곰곰 커플'의 재회가 이뤄진다.

슬촌하우스의 깊어가는 밤, '레전드 페어' 전미도와 정문성의 뮤지컬을 시작으로 본격 올나이트 못 다한 '쫑파티'도 열린다. 요란한 밤이 지나 슬촌하우스를 떠나는 날, 99즈는 비바람이 몰아치는 폭우 속에서 마지막 끼니를 차린다. 과연 99즈는 재난급 폭우를 뚫고 아침 식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담으며 힐링과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2월 3일 방송되는 9회에는 미공개 영상이 담긴 '슬기로운 산촌생활' 감독판이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