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버킷리스트 영남알프스 정상 인증샷 "9시간 공복 산행. 정상에서 뱀도 만나"
이시영, 버킷리스트 영남알프스 정상 인증샷 "9시간 공복 산행. 정상에서 뱀도 만나"
  • 승인 2021.11.23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캡처

 

이시영이 등산 후기를 인증샷과 함께 전했다.

23일 오전 배우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가지산과 운문산 정상에 올라 때론 밝게, 때론 지친 모습으로 사진을 남겼다.

인증샷과 함께 이시영은 "영남알프스 울산, 청도, 밀양, 경주, 양산 5개 지역에 걸친 1000미터가 넘는 9개의 병풍처럼 이어진 높은 산들의 모습이 마치 알프스의 고산지대처럼 아름답다하여 이름 붙여진 영남 알프. 이 9개의 산을 완등하는 것이 제 버킷리스트였는데 2박3일 산행기 중에 첫째 날이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또 "생각보다 너무 힘들어서 이날 목표였던 가지산 운문산 고헌산 중에 고헌산은 가지 못했만 그랬음에도 너무 힘들었던 첫 날. 일단 영남알프스 중에 가장 높았던 가지산 다녀왔어요. 정상에서 뱀도 만나고 시간 계산 잘못해서 이 날 한끼도 못먹고 9시간 산행"이라며 비화를 전했다.

이어 운문산에 대해서는 "두 번째 산이었던 운문산. 다녀 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지산에서 끝없이 내려가면서 한 번 좌절하고 또 운문산 진짜 끝없이 올라가면서 또 좌절하고. 하산하면서 또 좌절. 무릎도 좌절. 그치만 평생 행복한 추억이 된 2박3일 우리 유튜브팀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요. 다들 너무 힘들어서 단체사진 마지막 날 몇 장 밖에 없음. 밥먹을 때만 웃었던 거 같은 기억이"이라고 남겨 얼마나 힘든 산행이었는지를 짐작케 했다.

이시영은 새 드라마 '멘탈리스트'로 컴백할 예정이다. 2008년부터 2015년까지 미국 CBS에서 방영돼 총 시즌7을 방영한 메가 히트작으로 표민수 감독과 성진미 작가에 의해 리메이크 되는 작품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