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이찬원·부승관 ‘라켓보이즈’, 이용대 후배 ‘체대생 7인조’ 대결
정동원·이찬원·부승관 ‘라켓보이즈’, 이용대 후배 ‘체대생 7인조’ 대결
  • 승인 2021.11.22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라켓보이즈’
사진=tvN ‘라켓보이즈’

‘라켓보이즈’가 이용대 감독의 후배들과 맞서 첫 승 시동을 제대로 건다.

tvN ‘라켓보이즈’(연출 양정우, 김세희) 오늘(22일) 7회 방송에서는 완전체 라켓보이즈의 네 번째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라켓아재즈와의 대결에서 간발의 차로 1승을 놓친 라켓보이즈. 네 번째 대결 상대와의 대면을 앞두고 그 어느 때 보다 자신감과 승부욕이 불타오른다.

네 번째 대결 상대는 이용대 감독의 후배들인 ‘체육대학 배드민턴 동아리 7인조’.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라켓보이즈는 ‘체대생 7인조’의 등판에 “이건 아니지, 힘이 엄청나다”라면서 그들의 실력에 감탄을 자아낸다. 하지만 혹독한 세 번의 경기를 통해 실전 경기력을 다진 라켓보이즈도 이제 만만하게 볼 상대가 아니다. 특히 ‘국대 클라스’를 보여줄 오상욱의 컴백도 예고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용대 감독과 장수영 코치의 서프라이즈 선물도 공개된다. 이용대 감독과 장수영 코치는 계속되는 패배로 심리적으로 위축이 된 라켓보이즈를 위해 공격형, 수비형, 올라운드형 등 멤버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배드민턴 라켓을 선물한다. 1승의 간절함이 담겨있는 새 라켓을 장착한 라켓보이즈가 감격스러운 1승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라켓보이즈’는 열정 충만한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이 다이나믹하게 그려진다. 뜨거운 월요일을 책임지는 강력한 스매시 tvN ‘라켓보이즈’ 7회는 오늘(22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