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의전쟁’ 이찬원, 이영자도 인정한 1등 사윗감 “경제권 장모님께 넘길것”
‘칼의전쟁’ 이찬원, 이영자도 인정한 1등 사윗감 “경제권 장모님께 넘길것”
  • 승인 2021.11.2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헬로비전, tvN STORY
사진=LG헬로비전, tvN STORY

‘칼의 전쟁’ 이찬원이 예비 장모의 사랑을 듬뿍 받을 일등 사윗감 면모를 드러낸다.

LG헬로비전-tvN STORY 예능 ‘칼의 전쟁’(연출 현돈/LG헬로비전)은 대한민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소개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22일 방송되는 ‘칼의 전쟁’ 3회에서는 ‘100년 음식’이라는 주제로 팔도 명인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여기에 배우 고은아가 스페셜 MC로 나설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월매 밥상’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월매 밥상’은 성춘향 어머니 월매가 예비 사위 이몽룡을 위해 준비했다는 28첩 밥상. 전라도 대표 김혜숙 명인은 “내 사위가 이걸 먹어서 힘이 불끈 솟게 만들어봤다”며 ‘월매 밥상’ 중 3가지 요리를 엄선해 내놓아 스튜디오의 관심을 한껏 모았다.

‘월매 밥상’ 시식 후 도경완은 “이 정도 얻어 먹었으면 이몽룡은 춘향이한테 경제권을 넘겨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이찬원은 한술 더 떠 “저라면 경제권을 장모님께 넘기겠다. 장모님 다 쓰시라고”라며 이몽룡에 빙의된 모습을 보여 팔도 명인들을 흡족하게 했다. 

이영자는 이찬원의 센스 있는 답변에 “아우~ 한수 위 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무엇보다 김혜숙 명인은 실제로 이찬원을 사위로 얻은 듯 함박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이찬원을 사로잡은 ‘월매 밥상’에 궁금증이 더욱 증폭된다.

정통 한식 예능의 파워를 보여줄 ‘칼의 전쟁’은 LG헬로비전과 tvN STORY가 손잡고 기획, 제작, 편성하여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LG헬로비전과 tvN STORY에서 동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