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갓연경' 김연경, 희망브리지에 3000만원 기부…유튜브 골드버튼 인증
'역시 갓연경' 김연경, 희망브리지에 3000만원 기부…유튜브 골드버튼 인증
  • 승인 2021.10.22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연경 SNS
사진=김연경 SNS

한국여자배구 간판 김연경이 유튜브 골드버튼을 인증했다. 

김연경은 22일 자신의 SNS에는 '음~골드는 다르네. 잼잼이들 고마워. #YouTube #onemilionsubscribers #식빵언니유튜브 #골드버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경은 '식빵언니 김연경'이라고 쓰여진 유튜브 골드버튼을 인증하고 있다. 그는 골드버튼에 얼굴을 갖다대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김연경은 전 세계 여자배구선수 중 연봉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자랑한다. 세계적인 배구스타지만 유튜브 '식빵언니'를 통해 진솔하고 소탈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2020 도쿄올림픽'에서 한국국가대표로 맹활약하며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그가 운영중인 '식빵언니'도 구독자 100만을 넘기며 골드버튼을 받아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김연경은 2021-22시즌 중국 슈퍼리그 개막 준비를 위해 2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하면서 뜻깊은 선행을 펼치고 갔다. 중국으로 떠나기 전 재난위기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희망브리지에 기부금 3000만 원을 쾌척한 것.

김연경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좀더 춥고 힘들 수 있는 겨울이 다가오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힘을 보탠다"며 "희망대사 활동으로 갑작스러운 재난은 당한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

Tag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