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SNL코리아’ 타짜 변신...역할대행계 선수 우기
김동욱, ‘SNL코리아’ 타짜 변신...역할대행계 선수 우기
  • 승인 2021.10.2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NL코리아
사진=SNL코리아

‘SNL 코리아’가 김동욱과 함께하는 8회를 예고했다.

김동욱은 영화 ‘타짜’를 패러디한 ‘역할대행의 전설’ 코너에서 역할 대행계의 최고 선수 ‘우기’로 변신하고, ‘유튜브 혁순TV’ 코너에서는 랜선 연애 상담 일타강사 ‘동순’으로 분해 타고난 코미디 감각으로 콩트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다룬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 미용실편’에서 김동욱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애쓰는 캐릭터로 크루 김민교, 권혁수와 남다른 찰떡 호흡으로 웃음 사냥에 나서며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패러디한 ‘오흔영의 금쪽 상담소’는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로 분한 크루 이수지가 상상 이상의 특별 솔루션을 제시하며 신박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매월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일상 속 다양한 불편 상황을 쉽게 풀어 설명해주는 ‘불편러 멤버십 서비스’ 코너는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속 시원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히,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인턴 기자 주현영의 인터뷰 코너 ‘주기자가 간다’는 유력 정치인들을 만날 예정인 가운데, 가장 먼저 국민의힘 홍준표 대선 경선 후보와의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인터뷰가 예정되어 있어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