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오징어게임' 정호연 뮤즈 발탁..모델 포스 뽐내는 새벽이
무신사, '오징어게임' 정호연 뮤즈 발탁..모델 포스 뽐내는 새벽이
  • 승인 2021.10.1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무신사 제공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새벽 역으로 열연한 배우 정호연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는 모델뿐 아니라 배우로서 다양한 잠재력을 보여주는 정호연의 최근 행보가 새로운 패션 콘텐츠를 발굴하고 카테고리 확장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는 무신사의 브랜드 이미지 및 지향점에 부합한다고 판단, 뮤즈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정호연은 오는 20일에 공개되는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 인터뷰 영상을 시작으로 무신사 캠페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의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을 사랑하는 '셀프 러브(SELF_LOVE)' 메시지를 담은 셀럽 인터뷰 영상에서는 정호연이 정의한 셀프 러브와 바쁜 활동 중에도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등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정호연은 무신사 스토어에 입점한 다양한 국내 브랜드와 함께 화보도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정호연은 패션모델로서 남다른 스타일과 감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배우로도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런 정호연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앞으로 무신사와 정호연이 함께 선보일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