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 ‘아날로그 트립2’, 비장한 섬 탈출기 포스터
NCT127 ‘아날로그 트립2’, 비장한 섬 탈출기 포스터
  • 승인 2021.10.1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사진=유튜브 오리지널, SM C&C STUDIO

글로벌 아이돌 NCT 127과 함께 시즌 2로 돌아온 ‘아날로그 트립 NCT 127 : ESCAPE FROM MAGIC ISLAND’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오늘 (15일)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Analog Trip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 제작 SM C&C STUDIO 연출 조현정) 측은 콘텐츠 공개에 앞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예열했다.

‘아날로그 트립’은 지난 2019년 동방신기와 슈퍼주니어의 특별한 여행기를 담아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은 데 이어, 2년 만에 시즌 2 방송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최근 정규 3집 활동으로 전 세계 차트를 사로잡은 글로벌 그룹 NCT 127의 출연이 예고되면서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얼룩진 양피지 속 탐험가 복장을 한 NCT 127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어딘가 미스터리한 느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들이 있는 산과 바다, 갯벌 등 대자연의 공간 역시 신비로운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기대감을 더한다.

비장함과 결의에 찬 멤버들의 표정 또한 이들의 섬 탈출기가 결코 평범하지 않을 것을 예감하게 한다. 극한의 상황 속에서 과연 아홉 멤버들은 위기로부터 무사히 벗어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NCT 127 멤버들의 희로애락이 담긴 미스터리 섬 탈출기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새롭게 시작하는 ‘아날로그 트립 NCT 127: ESCAPE FROM MAGIC ISLAND’는 오는 10월 29일 금요일 오후 11시 NCT 127 공식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신규 에피소드가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