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연예계 짠돌이 정상훈 "아내와 내가 고생해 10년만에 자가 마련"
'편스토랑' 연예계 짠돌이 정상훈 "아내와 내가 고생해 10년만에 자가 마련"
  • 승인 2021.09.24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처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캡처

개그맨 정상훈이 살림꾼 면모를 뽐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새우'를 주제로 한 32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정상훈은 뮤지컬 배우 정원영, 백주희, 이창용을 집들이에 불러 요리 대접을 했다. 이창용은 정상훈의 집을 둘러본 후 정상훈에게 "이런 질문하기 좀 그런데 자가냐"라며 "'내 거다'라는 느낌이 확 난다"라고 물었다. 정상훈은 "10년 만에 와이프와 내가 노력해서 (집을 샀다)"고 말했다.

정원영은 "나는 장래희망이 정상훈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상훈은 낙곱새에 삼겹살 구이를 올린 '낙곱새드삼'을 메뉴로 선보였다. 

정원영이 정상훈의 '낙곱새드삼' 요리를 보고 "형은 모든 요리를 집에서 다 하는 것 같다"고 하자 정상훈은 "돈 쓰는 게 아까워서"라며 웃었다.

정원영은 "형이 내 주변 남자 사람 중에서 요리를 제일 잘 하는 것 같다. '편스토랑' 딱 상훈이 형 것 같다. 내가 봤을 때 형은 '양꼬치 앤 칭따오' 이후 (편스토랑으로) 또 한 번 날개를 달 것 같다"고 극찬했다.

실제 정상훈은 갈비뼈를 왕관 모양으로 만든 비주얼 폭발의 양갈비 요리 '램크라운'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