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길가메시 마동석, 깜짝 추석 인사 “극장에서 만나요”
‘이터널스’ 길가메시 마동석, 깜짝 추석 인사 “극장에서 만나요”
  • 승인 2021.09.2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이자 더욱 확장된 새로운 MCU의 시작을 알리며 <어벤져스> 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영화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을 맡아 한국인 배우 최초로 마블 히어로로 출연을 앞둔 배우 마동석이 오는 추석을 맞이해 예비 관객들에게 깜짝 추석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을 맡아 활약을 예고한 배우 마동석의 특별한 추석 인사 영상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동석은 한국인 배우 최초 마블 히어로 역을 맡아, 강력한 힘으로 인류를 구하는 ‘이터널스’의 멤버로 올 하반기 관객들과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마동석은 “오는 추석 온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 명절에 또 새로운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인데요”라며 따뜻한 명절 인사와 함께 ‘새로운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란 멘트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마블의 새로운 식구로서 관객분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이터널스>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요. 11월 극장에서 만나요! 파이팅!”이라며 ‘이터널스’의 멤버로서 예비 관객들과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전 세계적인 화제를 얻고 있는 영화 <이터널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져 달라는 이야기도 빠지지 않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1년 최고의 화제작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