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11월부터 전국 콘서트
‘싱어게인’ TOP3 이승윤·정홍일·이무진, 11월부터 전국 콘서트
  • 승인 2021.09.1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쇼플레이
사진=(주)쇼플레이

 

'싱어게인'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오는 11월부터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싱어게인 TOP3 콘서트 서울 공연이 오는 1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싱어게인' TOP3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창원, 부산, 전주, 성남, 광주, 수원 8개 지역에서 열릴 계획이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음악적 개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JTBC '싱어게인', '유명가수전' 등 방송을 통해 공개된 화제의 무대와 이승윤의 '들려주고 싶었던', 이무진의 '신호등' 등 '싱어게인' 이후 발매한 솔로 무대를 포함하여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준비돼 있어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서울 공연의 티켓은 오는 27일(월)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 7월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싱어게인 TOP3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나게 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그들만의 특별한 음악적 색깔, 무대 장악력, 탁월한 가창력을 집약한 무대로 저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