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2’ 방송 시간은? 시즌3 기다리게 만드는 99즈
‘슬기로운 의사생활2’ 방송 시간은? 시즌3 기다리게 만드는 99즈
  • 승인 2021.09.16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피날레를 장식할 ‘미도와 파라솔’의 밴드곡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 7회부터 11회까지의 밴드곡을 다시 한번 짚어봤다.

지난 7화에서는 김광석의 ‘너에게’를 연주, 서로 엇갈리고 변화를 예감하게 하는 99즈의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을 높였다.

프러포즈를 할 생각으로 멋지게 차려입었지만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는 겨울(신현빈 분)의 연락을 받고 허탈함을 감추지 못하는 정원(유연석 분)의 모습은 ‘네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이라는 가사와 어우러져 감성을 배가시켰다.

8화에는 특별한 객원 멤버가 함께해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연주했다. 그 주인공은 정원의 엄마인 로사(김해숙 분). 민하(안은진 분)가 아프다는 소식을 듣고 급히 병원으로 달려간 석형(김대명 분) 대신 키보드 자리에 앉게 된 로사는 깜짝 놀랄만한 실력을 선보였다.

생일 기념으로 메인 보컬 자리를 꿰찬 송화(전미도 분)가 선택한 곡은 노 브레인의 ‘넌 내게 반했어’였다. 99즈의 파격 행보는 10화에서도 이어졌다. 이때 역시 생일을 맞은 익준이 곡을 선정했고, 깜짝 놀랄 곡 선정에 다른 친구들은 만류했지만 정원이 힘을 실어주면서 최종 선택된 곡은 바로 본 조비의 ‘It’s my life’였다.

익준과 송화, 그리고 석형과 민하까지, 새롭게 두 커플이 탄생하면서 사랑이 만개했던 지난 11화에서 99즈가 선보인 곡은 ‘하늘을 달리다’였다.

고난도의 스킬이 요구되는 최고 난이도의 밴드곡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연주합을 보여준 99즈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호평 또한 끊이지 않았다. 때문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2화를 장식할 ‘미도와 파라솔’의 마지막 밴드 합주 장면 어떻게 완성되었을 지, 이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16일 밤 9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