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 가을 시즌 천연 광석 소재 ‘아비노’ 침구 라인 출시
신앙촌공식쇼핑몰, 가을 시즌 천연 광석 소재 ‘아비노’ 침구 라인 출시
  • 승인 2021.08.2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공식쇼핑몰의 천연 광석 소재 ‘아비노’ 침구 라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의 천연 광석 소재 ‘아비노’ 침구 라인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이 가을 시즌 신제품 '아비노' 침구 라인을 최근 출시했다고 25일 전했다. 아비노 침구 라인은 신앙촌만의 천연 기능성 소재인 광석으로 제작됐으며, 차렵이불과 누빔패드 두 종류로 출시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비노 침구 라인의 경우, 신소재 광물질 파이오파워(PIOPOWER) 도트가 가공 처리돼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을 돕는 등 편안한 휴식에 특화된 침구아다.

특히, 호텔 침구 소재인 ’60수 샤틴 면’을 100% 사용해 뛰어난 광택감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했다는 특징이 있다.

총 두 가지 크기(S·Q) 및 세 가지 색상(옐로우·핑크·블루)으로 마련됐으며, 현재 신앙촌공식쇼핑몰과 신앙촌상회를 포함한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광석으로 제작된 또다른 침구 라인인 ‘뉴벨라’도 주목할 만하다.

뉴벨라 침구 라인에는 차렵이불와 누빔패드가 포함됐으며, 온천욕을 하는 듯한 상쾌한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총 두 가지 크기(S·Q)와 세 가지 색상(핑크·블루·오렌지)으로 준비하는 등 선택의 폭 또한 넓혔으며, 현재 신앙촌공식쇼핑몰을 통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 맞춰 신앙촌만의 광석 소재로 제작한 침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시즌별 제품 출시를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침구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