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의 ‘이터널스’, 불멸의 히어로...메인 예고편 공개
10명의 ‘이터널스’, 불멸의 히어로...메인 예고편 공개
  • 승인 2021.08.1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이터널스' 티저 포스터
사진=영화 '이터널스' 티저 포스터

 

2021년 전 세계가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이자 더욱 확장된 새로운 MCU의 시작을 알리며 어벤져스 시리즈의 전설을 이어갈 영화 ‘이터널스’가 티저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본격적으로 ‘이터널스’의 존재를 드러내는 만큼 하반기 최고작다운 웅장한 등장이 경이로움을 자아내며 시선을 압도한다.

지난 5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가히 전 세계가 손꼽아 기다리는 최고의 기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한 ‘이터널스’가 3개월 만에 첫 포스터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서사가 깃든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쳤다”, “웅장해진다!”, “벅차오른다” 등 한 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감탄사와 함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이터널스’가 선사할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떠오르는 태양을 뒤로하고 10명의 ‘이터널스’ 실루엣이 시선을 이끈다. 오랜 세월 인류에게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이터널스’가 본격적으로 자신들의 존재를 드러낸 이유가 궁금증을 자극하며, 어떠한 모습들로 등장할지 호기심을 더한다. ‘이터널스’의 거대한 우주선 ‘도모’ 역시 시선을 압도하며 이들 앞에 펼쳐질 거대한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당시 타노스와 이에 맞선 어벤져스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알 수 없는 거대한 에너지가 지구로 떨어지고 “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7일”이라는 대답이 이어져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의 궁금증을 더한다.

인류를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했던 타노스 사건, 그리고 수 천년 동안 인류에게 닥친 커다란 위협 속 ‘이터널스’는 왜 존재를 드러내지 않았는가에 대한 진짜 이야기 역시 밝혀졌다. “우린 7,000년 전 이곳에 왔지. 데비안츠로부터 인간들을 지키려고. 그리고 데비안츠 관련 분쟁에만 개입하라는 지시를 받았거든. 누구한테서?”라는 말과 함께 ‘이터널스’의 적 ‘데비안츠’와 그들을 창조한 ‘셀레스티얼’의 모습 역시 처음으로 드러났다.

사진=영화 ‘이터널스’ 예고편

 

‘데비안츠’의 위협에 맞서 뿔뿔이 흩어져 있던 ‘이터널스’가 다시 모이고, 사막 한 가운데에서 ‘이터널스’의 우주선 ‘도모’가 떠오르며 완전체로 모인 ‘이터널스’의 모습은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무언갈 사랑하게 되면 지켜주고 싶지”라는 말과 함께 그동안 존재를 감춰왔던 ‘이터널스’가 진정으로 인류를 지키기 위해 마블 세계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힘을 폭발시킨다. 현대와 고대를 넘나드는 거대한 서사, 강력하지만 아름답고 경이로운 액션과 비주얼, 상상을 뛰어넘는 마블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가 모든 관객들의 마음을 뜨겁게 만든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 천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2021년 최고의 화제작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